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독자 1만명을 앞두고 있는 유튜버&아나운서 이후준의 씹어먹는 유튜브 2기 모집한데요(초보 유튜버 강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4:13

    이웃분들중에유튜브에관심있는분들도많으시죠?저는 무심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초보용 튜버로 내년부터는 유튜브에 완전히 몰입할 생각이어서 그동안 블로그 강의를 들었지만... 지금은 방향을 조금만 바꿔서 유튜브 강의를 들을 생각입니다.관련 책도 읽어보고...찾아보고 정보로 습득도 해봤는데...이웃사람들의 경험담을 직접 강의로 듣는 것만큼 감동해서 저를 움직이게 하는건 없더라구요..따라서 이번에 처음으로 신청한 유튜브 강의가 있는데... 홀러 좋은 정보를 알기 아까워서 이웃들에게 알리려고~ 초보자의 유튜버 본인의 유튜버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에게 아주 유용한 강의라고 생각합니다.흐흐


    이웃으로 알게 된 아과인 은서이자 블로거, 유튜브에서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후준 아과인 은서 씨가 이번에 유튜브 강의를 한다고 합니다.아그아잉웅사ー으로 8년 블로그를 운영했고 현재는 잘게 씹다 Japan어로...Japan어 공부 관련 YouTuber에서 구독자의 1만명을 앞두고 있어 굉장한 능력자입니다.


    이강준 아자 신은서 씨는 블로그를 통해 가끔 알게 되었지만, 점점 이 분의 SNS활용 비결로서 이룬 성과, 오랜 시각 경험으로 축적된 비결 등의 스토리를 접하면서 이 분의 매력과 기회, 그리고 자신감이 무한한지를 알게 되었습니다.배울 것이 정말 많은 분이시네요~ 따라서 이강준, 자신의 운세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어요.블로거로 성장하여 지금은 유튜버로서 쭉쭉 뻗어나가고 자신하신다...당장 제가 가고 싶은 방향과 딱 일치하는 이강준 아나운서에게 기회가 된다면 무엇이든 배우고 싶다고 계속 말씀하시더니, 드디어 이번에 초보자들을 허브로 만들기 위한 유튜브 강의를 오픈하였습니다.


    강의 제목도 완전 내 스타냐


    저번에 주화강의를 모집하느라고 평일만 만들어달라고 부탁했었는데..제 부탁을 들어주셨나요?제 얘기에서도 댓글을 보시면 평소에 요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요.그래서 평일 클래스를 오픈한 것입니다.​


    등을 모두 가르쳐 준다고 합니다.그래서 저는 바로 신청했어요.^^기운과 에너지 백색자 1월 유튜브 한번 제대로 출범하고 볼 생각입니다.비록 흥미가 있는 분은 아직 모집 중, 곧 마감될 예정이므로, 신청하고 보세요.저도 만과인실이 될 것 같네요.후후후.


    다음 준아~ 본인 운서의 하나키 강의 셀프 후기~


    ​ 이는 1기 주요 스토리의 수업을 받는 편(멩그용크맘님)후기~


    아~나는 영상이 아직 4가지의 자라서 저는 새싹 유테유보지만, 평범한 주부의 무한 도전이라는 주제로 주부들도 있음을 대신해서 보일 YouTube이라...스빠노 마도 TV에도 응원을 부탁합니다 www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