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미디빅리그 남자개그맨 출연진 코빅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13

    요즘 개그 프로는 정화가 많아지고 있잖아요. 점점 귀여워지고! 저는 얼마전 개그콘서트를 즐겨봤는데 요즘은 개그빅리그를 더 많이 보네요!


    >


    코빅은 억지로 웃기려는 생각도 없었고 코현 씨도 한정적이지 않게 다양했어요. 그리고 고현 씨가 앞에 앉아있는 관객들과 함께 만들어갈 생각에 더 재밌고 좋았어요!


    코미디 빅 리그는 코메디언 개그맨 외에 두 MC와 징그망이 있습니다. MC들이 진행하면서 코그들이 나쁘지는 않고 끝날 때는 진만이 공 치면서 끝나지 않을 거예요. 이 부분도 굉장히 신선한 코빅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


    >


    지금 남자 MC는 아나운서 신영하나, 여자 MC는 걸그룹 카라 멤버 허영지가 맡고 있습니다. ​​


    >


    코빅에는 코당신이 많은 만큼 출연진도 많습니다. 25~35명 정도 있는 것 같은데요. 그 많은 개그맨, 개그맨 중에 남자 개그맨은 누가 있는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어요. 그 중에 인원 몇 명만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


    ​ ​ 첫번째는 양 세창 양세형 형제입니다. 양세형이 1985년생 양모 세창이 1986년생. 한 살 차이인데 양세현 씨네요!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어린 시절의 사진과 똑같이 연출한 사진을 찍으면서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


    >


    양세형, 양세창 형제는 사이가 좋아 보였어요. 방송에서 서로에 대한 내용을 할 때마다 서로를 너무 아껴주는 게 보였어요. 양세형이 극단에서 활동하는 것을 보고 양세창이 개그맨을 꿈꾸기 시작했어요. 오빠의 모습을 보고 미래를 정할만큼 형에 대한 믿음이 컸다는 뜻이기도 하죠.보기 좋습니다


    >


    두번째는 황제성입니다. 소속사는 배우 소속사라고도 불릴만큼 좋은 배우가 많은 싸이더스 HQ입니다. 대학도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되게 똑똑하고 재능도 많은 사람이라는 걸 소속사와 학력만 봐도 알 수 있죠. 팬 제성은 1982학년 38살이네요!​ ​


    >


    저는 개그빅 리그에서 황재성이 나온 코너 중에서 보스 베이비를 하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유치원생이 아버지의 약점을 잡았으면 하는 것을 얻으려는 스토리 코너에서 아주 재미있거든요! 본방송에서 보고 유튜브로 다시 찾아봐도 재밌는 코너는 드물지만, 이건 정말 재미있는 이야기였습니다!


    >



    3번째는 김용면입니다. 하나 978년생으로 특이하게 광주 대학교에서 신문 방송학을 전공했나요. 신문방송학도 배우고 방송도 하시고 개그맨분들은 굉장히 똑똑하고 대단한 분 같아요.​​


    >


    김영명도 여러 가지 다양한 코자네에 많이 출연하지만 저는 정말 거의 다 재미있었습니다. 캐릭터도 뚜렷이 살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코자네에 과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소견보다 모르는 사람이 꽤 있는 것 같아 아쉽지만 잘하시는 분이라 더 유명해질 것 같아요


    >


    ​ ​ 코미디 빅 리그는 tvn에서 쵸쯔요쵸쯔마다 7시 45분에 방송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