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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검토 도시 케이 시티(K-City)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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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미리입니다. 20최초 8년 첫 2월 첫 0첫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한국 교통 안전 공단 자동차 안전 연구원에서 '케이 시티(K-City)의 준공식이 열리었습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 전자 통신 연구원과 SK텔레콤, KT현대 자동차 등 9개 업체 및 기관에서 개발한 자율 주행 자동차(이하 자율 주행 차)의 첫 2대가 다양한 자율 주행 기술을 선 보이고 주목을 모았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의 키워드 중 가게, 앙・아잉, 자율 주행 자동차의 기술 개발과 검증을 위한 요람이 된 케이 시티를 함께 알아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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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토부와 경찰청이 지자체별 통계를 집계한 결과 20하나 8년 한월부터 하나하나 달까지 교통사니까 목숨을 잃은 사람이 3,443명이 자신이라는 것이다. 이는 지난해 동기보다 한살 0%감소한 수치라고 하는데요. 그러면 만약 자율 주행 차의 세상 나라라면 수십명, 어쩌면 단 한명도 없을지도 모릅니다요. 현재까지 교통 사건의 원인의 90퍼센트는 인간의 실수에 의한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만 자율 주행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위해서는 선행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인공지능에 믿고 맡길 수 있다는 확신을 인간에게 줘야 합니다. 이런 확신을 위해 많은 기업은 물론 행정부적으로도 투자가 이뤄지고 있다고 한다. 이것은 자율 주행 자동차 시장의 크기가 그만큼 매우 높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기술 연구 회사인 '네비 컨트리 서치'에 따르면 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세계 시장 규모가 2020년에는 2개 0조원, 2035년에는 한개, 300조 원에 이른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이 때문에 유명 기업들이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무엇보다 소비자가 운전대를 믿고 맡기려면 안전에 대한 충분한 검증이 필요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실제 형세와 비슷한 환경을 만들고 반복하며 재현 실험에 의해 안전성 검증이라는 기술개발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와 관련하여 한 일을 sound의 맨 먼저 자신이 나온 것은 역시 자신의 미국입니다.미국 시각대 교통연구센터가 조성한 M-City는 대학 부지에 별도의 실험도시를 건설해 자율주행자동차를 실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으로 알려졌다. Japan도 J-Town을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K시티는 대한민국 코리아의 약자인 K자를 따서 만든 명칭이다. 지금까지의 사례에 의거, 한국 도로 교통 환경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며, 자율 주행 자동차 전용의 실험 도시로는 세계 2번째로 큰 규모가 되고 있습니다.​ ​ 출처:전기 안전 기수인지(하나-2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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