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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상용화, 언제쯤 될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8:07

    자율주행차 상용화 언제쯤 이뤄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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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 자동차 주행은 인간이 직접 하는 것보다 인공지능이 대신하는 것을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이런 자동차들을 자율주행자동차라고 부르고 있으며, 최근 자동차 기업들의 많은 개발로 인해 이르면 내년에는 자율주행자동차 상용화가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중 하봉잉잉 기술이지만, 아직은 완벽히 구현이 되고 있는 기술은 없다고 할 수 있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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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 주행 자동차 상용화를 더 우로다카옹 4차 산업 혁명의 핵심인 이유는 인공 지능과 빅 데이터, 디플러 씨 등 핵심 요소가 전체 결합된 형태로 키ー우로다카고 있으며 그는 자율 주행이 어느 정도 본인 여부에 그렇게 크게 5개의 단계에서 본인 느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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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내에서는 현재 3단계까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4단계 자율 주행 기술을 개발에 있습니다. 3단계의 경우 조건부, 자율 주행에서 자동차가 싸쵸은키눙을 제어하고 탑승자 문제가 필요한 경우에만 불을 주게 되고 바로 당시만 직접 조작을 하면 되는 단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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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단계의 경우, 고도의 자율 주행보다 주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고 스스로 주행을 하고, 운전자 문제가 다르게 불필요한 단계다.마지막 5단계의 경우 완전한 자율 주행 단계에서 사람이 타지 않고도 주행이 가능한 무인 주행하게 할 수만 있습니다. 이렇게 생각한다면 자율주행차의 상용화는 우리의 삶을 크게 악화시킬 수 있지만 함께 수반되는 사회적 사건들을 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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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건 의문입니다. 미국에서는 자율주행하던 차량이 교차로를 건너 하얗게 달리던 보행자를 숨지게 한다는 의문이 들었던 만큼 의문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의문을 제기하면 누가 책이 될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 자율주행차의 상용화를 위해서는 사회적으로 법을 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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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장 큰 문재는 사고를 유발하는 해킹이다. 보안을 철저히 해도 한 번만 뚫리면 그 피해가 막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도시 전체가 마비될 수 있고, 누군가는 시들다 목숨을 잃을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이라면 오히려 안심이라고 할 만큼 무서운 형세가 생성될 수 있다는 게 최대 문재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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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래서 자율주행차 상용화를 위해서는 완벽한 상태의 보안과 규제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제를 극복하고 상용화되더라도 기존 자동차 분들이 있기 때문에 아직 상용화되기까지 많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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