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국 배우 린이 (林一)웨이보 번역 [2020.0하나.하나2]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3:58

    1년 또는 1년, 부지불세일생일장!단, 금년적생일장특집, 나의 제 1차생일, 야시 제 1차 수유반일기명축.谢谢 양신. 아름다운 경치 좋은 时광적 대가 주 이번 하늘 给료 아태 다惊 키와 惊讶 😄, 虽연 피포 围庆생 让아 흔상 挖개지 동钻 进거, 태해 수료!단탁 대가적 복으로써 충분한 정채적 도过 료아 2개 岁적 제전, 접속 아래부터 적每 온 우리 도시 마음씨 좋은 노력, 부고 负每 한 개인 对아적 정성적 축복.


    1년 1년 또 1년, 저도 모르는 사이에 또 드릴 때 내 생애 1이 왔습니다! 그러나 올해생 1은 아주 아주 특별합니다. 나는 처음의 제작진들과 평생 1을 맞아 이렇게 많은 동료들과 함께 축하하기도 처음이에요. '노량 싱미교은호시그와은(양신. 아름다운 경치 좋은 时광)'린이가 새로 찍는 드라마의 이름 전체금 1나를 그뎀 놀라고 반기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비록 나를 이불에 포위하고 축하하세요서 쥐 구멍에 숨어 가고 싶었지만 너무 창피했어요!그러나 여러분 덕분에 제2일 살의 일날을 쵸은이에키 멋지게 보냈어요. 앞으로 매일 열심히 노력해서 저에 대한 여러분의 진심어린 축복을 저버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유이 첫마디, 유이사 일성, 야마시타 토모히사,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유이사 일성!


    드디어 스무살이 넘은 일로 그동안 학생들과 배우생활을 하면서 컨디션을 조절하다 보니 가만히 생각할 때도 없었는데 오늘 생각해 보니 많은 것을 얻은 것 같아요. 나에 대한 유일한 사랑까지 포함해서. 이것들은 전부 제가 전에는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이에요. 여러분들 바쁜 생활 후에도 제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많이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감정 다 제가 느꼈어요. 여러분은 먼저 저에게 많은 것을 안겨주셨습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여러분들의 와인에 더 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这 한해 야유 흔다 주적 够호적 지방, 야谢 谢대 가对 20岁적 우리적 포용, 우리 올해 생일 원망 许료 흔구, 아리 좋은 다 좋은 다상주적 일 대가 정 도 재아적 원망리 면, 20岁생 일时도 불량 감许 这么 다 합합. 이유의 왕후, 축아 자기 몽상 성 진정!21岁적 우리 생일 쾌乐!


    저는 1년 동안 부족한 점이 많았습니다. 이런 20세인 나를 포용하셔서 감사한다. 저는 올해 생애 1소원 많은 빌었어요. 하고 싶은 1이 너무 많아요. 여러분들도 전체 소원 안에 있습니다. 20세의 생애 1에는 이렇게 많지 않았고요 ᄒᄒ.그래서 마지막으로 저의 꿈이 이뤄지길 빌어요!21세의 자신의 생애 1축하!​ ​ ​


    린이 이 스토리를 너희 이쁘게 해서 번역하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그렇더라도 생일이 지나자마자 올리는 거 너희들 너무 귀엽다구(중국은 Korea때보다 시차가 있을 때로 느려요)번역은 제가 korea식으로 조금 바꾼것이 있습니다.(중국식이랑 korea식이랑 이 스토리가 좀 달라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