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로채널 열혈사제 열혈 삼총사 가로채널에 떴다!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0:30

    열혈사제 포스팅 끝났는지 알았지?마지막 열혈 삼총사! 오늘 갈로 채널에 나왔는데 마무리를 해야죠~ 우리는 열혈 사이다로 나쁘지 않은 오지않았던 음문석(장룡), 선삭(안창환), 오요한(고규필)이 오늘 방송되는 수평 채널에 나쁘지 않고 온다는 뉴스에도 한번 컴퓨터 앞에 앉았네요~ 소승아(쿰세록)형사가 나쁘지 않지 않는 겐데 금 아쉽지만 그래도 내가 아닌 조연 3명이 나쁘지 않다면 만족하며 오늘도 본방 사수해야 하네요~


    >


    >


    열혈 사제의 신 스틸러 3인조 움뭉속, 코규필, 안챤 후와은가 옆 통로에 출격하는 것이다.​ 당 1가로 채널의 엄청나게 된 것 코당싱에 열혈 사제 역 삼총사 쟈은료은, 송 홈런, 오 고요가 출격을 하는데 캐스팅 과정부터 화제가 된 초대형 모카 빵의 애로 사항의 액션 신의 비밀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하려면 당싱무 기대가 된다


    >


    >


    다음 뭉속과 강호동의 특별한 사정까지 공개하는 수평 채널 하나 5년 전 움뭉속이 야심만만에서 독자적인 포스를 자랑하며 강호동에 매료되고 알음 알음으로 강호동의 연락처를 받아 강호동에게 꾸준히 글을 보넷우 자신 하나 주해가 이 지자 노부도 연락이 없어 그 이후 문자와 전화까지 했지만, 강호동은 무응답이었다며 하나 연간 끊임없이 영 락헷우 내 답장이 한 마디가 없었지만, 한살 만에 강호동에게 전화가 온 강호동 사회의 일의 관절을 공개하자 모두가 빵 터져서 네용앗다는 뒷문 궁금하면 본방사 그 사이입니다 저도 궁금해요~ ^^


    >


    >


    >


    마지막으로 지난주 방송된 "우리는 열혈지간이다" 엔딩씬에 나쁘지 않았다. WWB We Will Be Back! 모든 출연진과 감독의 약속을 지켜주세요" ^^​​​


    >


    출처=SBS 가로채널 우리는 열혈사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